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경주 우수 소상공인 제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출격

포항

    경주 우수 소상공인 제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출격

    18일부터 나흘 간 '가을 기획전' 통해 10개 제품 선보여
    라이브 상품의 경우 최대 50% 할인혜택 제공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 포스터. 경주시 제공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 포스터.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지역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제품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시간 선보인다.
       
    경주시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 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가을 기획전으로 지역 소상공인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선보이는 상품은 △서라벌다과의 왕땅콩빵+왕밤빵 세트 △오릉경주빵찰보리빵의 우리밀 경주빵·찰보리빵 △태산식육백화점의 갈비살·등심·국거리 선물세트 외 정육상품 △부처빵의 부처빵, 지류상품권 △대릉묘찌의 묘찌선물세트 등 5개 업체, 10개 제품이다. 
       
    라이브 상품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방송 중 다양한 구매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 접속해 네이버쇼핑라이브 / '경주시' 키워드 입력 / 채널 '2023 경주시 E-커머스'를 클릭하면 된다. 
       
    방송시간은 18일은 20시, 19일은 11시, 20일은 14시, 20시, 21일은 20시로 각각 다르다. 이와 함께 10월과 11월에도 2·3차 라이브를 계획하고 있다.
       
    경주시는 성동시장 공영주차장 3층에 설립한 오픈스튜디오를 활용해 △라이브커머스 영상제작 및 송출 △상품에 대한 상세페이지 제작 △참여업체 역량강화 교육 및 컨설팅 등 다양한 E-커머스 진입 프로그램지원을 통해 상인들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주낙영 시장은 "영세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시장 진출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상품 판로를 확대해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