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강원경찰, 난폭운전 이륜차 집중 단속 '73건 적발'

강원

    강원경찰, 난폭운전 이륜차 집중 단속 '73건 적발'

    강원경찰청 암행순찰팀과 인제·홍천경찰서, 교통안전공단 등 관계기관들은 지난 15일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44번 국도 상·하행선에서 단속을 실시해 총 73건의 위법행위를 적발했다고 밝혔다. 인제경찰서 제공강원경찰청 암행순찰팀과 인제·홍천경찰서, 교통안전공단 등 관계기관들은 지난 15일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44번 국도 상·하행선에서 단속을 실시해 총 73건의 위법행위를 적발했다고 밝혔다. 인제경찰서 제공
    강원 인제경찰서는 최근 가을 행락철 이륜차 난폭운전과 교통사고를 대비한 합동 단속을 실시해 총 73건을 적발했다고 16일 밝혔다.

    강원경찰청 암행순찰팀과 인제·홍천경찰서, 교통안전공단 등 관계기관들은 전날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44번 국도 상·하행선에서 3시간 동안 단속을 실시해 자동차 관리법 위반 15건을 적발했다. 12건은 통고 처분하고 과속행위 등도 집중 단속했다.

    합동 단속은 가을철 오토바이 동호회 활동이 크게 늘면서 난폭운전과 중앙선 침범, 불법 개조 등 오토바이 운행 증가와 교통사고 위험, 주민 불편에 따른 조치다.

    최희운 인제경찰서장은 "오토바이 무질서 운행 행위가 증가하면서 운전자 본인과 다른 운전자들의 안전까지 위협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단속과 함께 사고 예방을 위해 홍보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