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여수시 율촌장도공원 18홀 규모 파크골프장 '개장'

전남

    여수시 율촌장도공원 18홀 규모 파크골프장 '개장'

    2개 코스 18홀 규모
    10월 말까지 현장접수 순으로 무료 운영

    여수 율촌 장도 파크골프장이 개장했다. 여수시 제공여수 율촌 장도 파크골프장이 개장했다.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는 율촌면 장도근린공원에 파크골프장을 개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율촌장도 파크골프장'은 율촌 1산단 장도공원 내 21,218㎡ 부지에 2개 코스 18홀 규모로 사무실과 창고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여수시 직영으로 운영된다.
     
    이용료는 여수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에 따라 일반인은 2,000원, 국가유공자 50% 감경, 경로우대자 면제, 관외거주자는 5,00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수시는 오는 10월 말까지 현장접수 순으로 골프장을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앞서 시는 9월 문화체육관광부 체육진흥시설 지원사업에 선정돼 국비 1억 5천만 원을 포함 총 사업비 약 6억 원을 들여 율촌장도공원 파크골프장을 조성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지역 주민과 동호회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숙원 하셨던 파크골프장을 개장하게 돼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 "파크골프는 어르신들과 어린아이들까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운동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과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