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24 무주 방문의 해' 새 브랜드 정체성 공개



전북

    '2024 무주 방문의 해' 새 브랜드 정체성 공개

    무주군, 반딧불이와 덕유산 등 지역 정체성 담아

    무주군의 새 BI. 무주군 제공무주군의 새 BI. 무주군 제공
    전북 무주군이 '2024 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반딧불이와 덕유산 등 지역 정체성을 담은 새 BI(BrandI Identity)를 공개했다.

    그린하트, 그린반디, 그린태양, 그린산 등의 BI에는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무주가 지향하는 '자연특별시'를 표현했다. 또 간결한 형상과 초록 계열의 단색 등을 활용한 이미지로 집중도를 높였다.

    그린하트는 무주의 상징 반딧불이를 표현한 것으로 반딧불이 환하게 미추는 윗부분의 '그린산'은 덕유산과 무주의 자연을 담았다.
     
    무주군은 반딧불이 세상을 밝히듯 무주의 기운이 널리 뻗어나가는 것을 형상화했다고 설명했다.
     
    무주군은 올해 이들 BI에 대한 상표권 등록을 마칠 예정이다. 이어 무주군청에서 생산하는 모든 문서와 홍보자료에 활용할 방침이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자연특별시 무주의 이미지를 대중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무주다움을 담은 상징물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