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경남

    밀양시, 박일호 시장 퇴임식 개최

    11일 박일호 밀양시장 퇴임식 후 직원들이 박 시장을 환송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11일 박일호 밀양시장 퇴임식 후 직원들이 박 시장을 환송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내년도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위해 시장 직에서 물러나기로 한 박일호 밀양시장이 공식 퇴임했다.

    밀양시는 11일 오전 11시 시청 대강당에서 밀양시를 위해 10여 년간 헌신해 온 박일호 시장의 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퇴임식은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석별의 동영상 상영, 공로패와 재임기념패 증정, 퇴임사, 기념 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박일호 시장은 "2014년에 밀양시장으로 당선돼 취임사를 한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여 년이 지났다. 밀양 발전이라는 대의 앞에서 저의 진심을 믿고 묵묵히 맡은 역할을 다해주신 전 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면서 "170여 개의 사업들을 추진해 오면서 훈련된 공무원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에 저는 떠나지만 밀양시의 미래가 걱정되지 않는다"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직원들은 "10여 년 간 시장님과 함께해서 행복했다. 시장님의 새로운 인생을 응원한다"라며 작별인사를 전했다.

    11일 박일호 밀양시장 퇴임식에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11일 박일호 밀양시장 퇴임식에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