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음주운전' 물의 배성우 4년 만에 드라마 복귀

문화 일반

    '음주운전' 물의 배성우 4년 만에 드라마 복귀

    내년 공개 예정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 출연

    배우 배성우. 박종민 기자배우 배성우. 박종민 기자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배성우가 4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

    넷플릭스는 내년 공개 예정인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 '더 에이트 쇼'(The 8 Show)를 소개하면서 해당 작품에 배성우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13일 전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시리즈는 정치와 경제를 테마로 자본주의 사회에서 격돌하는 인물들의 원초적 욕망을 그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작품이다.

    넷플릭스는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 작품을 통해 인물간 심리를 촘촘하게 그려낸 한재림 감독은 '더 에이트 쇼'에서 불평등한 구조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인물들의 모습을 예리한 시선으로 담아낼 전망"이라고 전했다.

    이 시리즈를 이끌 8명 배우 명단에는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그리고 배성우가 이름을 올렸다.

    앞서 배성우는 지난 2020년 11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지인과 술을 마신 뒤 운전을 하다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 이상이었다.

    이로 인해 그는 당시 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던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하차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