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순창 발효테마파크, 23~24일 크리스마스마켓 행사 진행

전북

    순창 발효테마파크, 23~24일 크리스마스마켓 행사 진행

    전북 순창군 출연기관인 순창발효관광재단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2023년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순창군 제공전북 순창군 출연기관인 순창발효관광재단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2023년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순창군 제공
    전북 순창군 출연기관인 순창발효관광재단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2023년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전주대 RIS사업단과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관내 어린이들과 지역주민, 관광객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발효테마파크 일대에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조형물이 설치된다.

    23일에는 영국 엔터테이너 로봇인 타이탄의 공연이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버블아티스트의 비눗방울 공연, 마술사와 함께하는 신기한 마술공연, 풍선으로 펼쳐지는 풍선아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산타 퍼레이드, 무드등 만들기, 비즈팔찌 만들기, 리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스칸디아모스 트리, 레드벨벳 그릭요거트 케이크 등을 만들 수 있다.

    매콤관(추억의 식품거리)에서는 중고물품을 판매하며 발생한 수익은 전액 기부하는 나눔장터(도네이션 플리마켓), 웰컴티 무료나눔, 먹거리존, 고추장민속마을, 발효미생물진흥원 제품 홍보부스 등이 운영된다.

    선윤숙 대표는 "다채로운 먹거리, 공연 등을 통해 발효테마파크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니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따뜻한 연말의 분위기를 즐겨보길 바란다"며 "고추장민속마을과 테마파크가 서로 연계한 특색있는 상권을 구축하며 지역상권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