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울산교육청, 학생 도박 예방 협력기관 4곳 늘려

울산

    울산교육청, 학생 도박 예방 협력기관 4곳 늘려

    협력 기관 지난해 1곳→올해 4곳으로 확대
    학생 도박 문제 실태 조사 이어 예방 교육도

    울산광역시교육청은 26일 학생 도박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자 협력 기관을 지난해 1곳에서 올해 4곳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울산시교육청 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은 26일 학생 도박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자 협력 기관을 지난해 1곳에서 올해 4곳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울산시교육청 제공
    울산광역시교육청은 26일 학생 도박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자 협력 기관을 지난해 1곳에서 올해 4곳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협력 기관은 부산·울산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울산 중구·남구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울산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다.
     
    울산시교육청은 최근 관계 기관 업무 담당자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도박 문제 예방 교육 협의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기관별 도박 예방 교육 사업을 공유하고 학생 도박 문제 실태 조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또 도박 예방 교육 뮤지컬, 도박 예방 홍보(캠페인), 수능 이후·방학 전 등 집중 예방 교육을 협의했다.
     
    울산시교육청 정우규 민주시민교육과장은 "관계 기관과 협업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도박을 예방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