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부산시, '동백상회' 입점 기업 모집…6개월간 제품 공급

부산

    부산시, '동백상회' 입점 기업 모집…6개월간 제품 공급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3월 21일까지 신청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자리 잡은 동백상회. 부산시 제공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자리 잡은 동백상회. 부산시 제공
    부산시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마련한 동백상회에 입점할 기업을 모집한다.
     
    부산시는 26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부산 우수제품 쇼핑샵 '동백상회' 입점 기업을 모집한달고 밝혔다.
     
    동백상회는 부산시와 ㈜신세계가 협력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 마련한 상생 공간이다. 지난해 3월 운영을 시작해 현재 36개 기업이 제품 185개를 전시‧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업은 30개사 안팎으로, 입점 기업에 최종 선정되면 입점한 날부터 6개월간 동백상회 매장에 자사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동백상회에서는 매장 운영‧관리와 함께 특별 판매전 등 시즌 행사도 추진한다.
     
    입점 희망 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다음 달 말부터 4월 중순까지 심사를 진행하며, 상품검증을 거쳐 입점 기업에 최종 선정되면 5월 중 입점해 5종 이하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급변하는 소비 유행을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시즌별 상품 배치 기간을 수시로 조정하고, 매장 내 시식‧체험 공간을 마련하며, 매달 입점 기업의 자발적 프로모션 기획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동백상회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 달 21일까지 부산경제진흥원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를 참고해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