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동구 일산해수욕장. 동구청 제공울산광역시 동구는 이달부터 11월까지 '2024 울산 동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동구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마을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도록 5개 권역 58개의 지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20개 지점 이상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한 뒤, 선물 신청을 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매월 신청자 중 40명을 추첨 한다.
다만, 20개 지점 이상 방문 인증 이벤트 선물 신청과 당첨 기회는 1인당 1회로 제한되어 중복 참여를 할 수 없다.
5~6월 걷기힐링 투어, 9월 시장 투어, 12월 완주 투어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는 추가로 한번 더 참여할 수 있고 선물 신청 기회도 주어진다.
또 동구 거주민 경우 지역 관광 홍보에 동참하기 위해 스탬프 투어 앱 상의 후기를 필수로 작성해야 한다.
특별 이벤트를 보면, 5~6월에는 동구 대표 걷기 길들을 걸어보는 '걷기힐링 투어', 9월에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동구 대표 시장들을 구경하는 '시장 투어'가 있다.
마지막으로 12월에는 3월~12월 동안 동구의 58개 전 지점을 완주한 자를 대상으로 추첨하는 결산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 참여를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모바일에서 '스탬프 투어'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어 회원가입 후 '울산광역시 동구'를 선택하여 지정된 장소를 방문하면 GPS 인식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동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울산광역시 동구 문화관광축제 누리집과 동구 관광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동구청 관광과(052-209-349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