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농협 전남본부, 농촌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사업 실시

광주

    농협 전남본부, 농촌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사업 실시

    농협 전남본부 노조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9일 목포시 목포가족센터와 영암군 삼호종합복지센터를 찾아 학용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 전남본부 제공농협 전남본부 노조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9일 목포시 목포가족센터와 영암군 삼호종합복지센터를 찾아 학용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 전남본부 제공
    (사)우리농업 지키기 운동본부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9일 NH 농협은행 전남본부와 함께 목포시 목포가족센터와 영암군 삼호종합복지센터를 찾아 학용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새 학기를 맞이한 목포시와 영암군 소재의 다문화가정 초등학생 자녀들이 학교생활에 적응하고, 농업에 대한 애착심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시설 관계자는 "지원 물품이 새 학기에 꼭 필요한 학용품들로 구성돼 있고, 귀여운 캐릭터로 꾸며져 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차상훈 본부장은 "작게나마 주변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의 준비를 했다"며, "전남지역본부는 전남 농촌의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우리농업 지키기 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