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북대 총동창회·국회의원 당선 동문 "모교 발전 노력"

전북

    전북대 총동창회·국회의원 당선 동문 "모교 발전 노력"

    전북대학교 총동창회가 지난 1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전북대 출신 동문들과 간담회 열고 대학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전북대 제공전북대학교 총동창회가 지난 1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전북대 출신 동문들과 간담회 열고 대학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전북대 제공
    전북대학교 총동창회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전북대 출신 동문들과 대학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총선에서 전북대를 졸업한 김윤덕(회계 85), 신영대(경영 85), 안호영(법전원 06), 이원택(화학공업 87), 진성준(법학85) 등 모두 5명의 동문이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일 저녁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신영대, 진성준, 이원택 당선인을 비롯해 최병선 총동창회장, 전북대 양오봉 총장, 백완기 재경동창회장, 김준호 전북대언론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총동창회는 당선 동문들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동문 당선인들은 모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최병선 총동창회장은 "전북대 동문들이 다수 국회에 입성한 것은 모교의 큰 자랑이자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모색하는 대학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모교와 지역이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길을 닦아달라"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