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남

    순천대-보성군의회, 의대 설립 협력 약속

    순천대 이병운 총장(오른쪽 두 번째)은 16일 보성군의회 임용민 의장(오른쪽 첫 번째)을 만나 지역 의료 인프라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순천대 제공  순천대 이병운 총장(오른쪽 두 번째)은 16일 보성군의회 임용민 의장(오른쪽 첫 번째)을 만나 지역 의료 인프라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순천대 제공 
    국립 순천대학교는 지난 16일 보성군의회 임용민 의장을 만나 지역 의료 인프라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병운 총장과 박병희 의과대학설립추진단장이 보성군의회를 방문해 전남 동부권의 의료 인프라 개선 방안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다.

    박병희 의과대학설립추진단장은 "전남 동부권에 의과대학과 대학병원이 설립되면 지역 내 의료 서비스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고 말했다.

    임용민 의장은 "순천대학교의 노력이 지역 경제 성장 촉진과 함께 의료 서비스와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의과대학 설립 프로젝트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병운 총장은 "의과대학 설립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은 향후 의료 인프라 발전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중대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