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송다은, 과거 열애설 났던 BTS 지민 암시 사진 올렸다

문화 일반

    송다은, 과거 열애설 났던 BTS 지민 암시 사진 올렸다

    왼쪽부터 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왼쪽부터 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2'에 출연해 얼굴을 널리 알린 배우 송다은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암시하는 게시물을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 올렸다.

    송다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탄소년단 자체 제작 콘텐츠(자컨) 등에 나온 지민으로 추정되는 영상, 본인이 방탄소년단 굿즈(기획 상품) 중 하나인 '마이크 드롭'(MIC Drop) 티셔츠를 입은 모습 등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은 금세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이전에도 송다은은 지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송다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집의 내부 구조와 가구 배치 등이 지민의 집과 흡사하고, 두 사람이 같은 옷을 입은 여럿이라는 이유로 지난해에도 열애설이 제기됐다.

    하지만 송다은은 "제3자의 일은 제발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쭤보라. 나는 정신이 말짱하다"라며 대응했다. 송다은이 과거 한 차례 부인했던 열애설 상대를 연상케 하는 게시물을 여러 건 올린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8년 방송한 예능 '하트시그널 2'에 출연한 송다은은 이후 배우로 활동하며 '은주의 방' '한 번 다녀왔습니다' '외출' 등에 출연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지난해 12월 정국과 함께 육군 현역으로 동반 입대했다. 내년 전역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