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최고 7.0% 금리…하나은행 'K리그 우승 적금' 출시

경제 일반

    최고 7.0% 금리…하나은행 'K리그 우승 적금' 출시

    본인 선택한 K리그 응원팀으로 상품명 정해지는 'K리그 우승 적금'
    상품 만기일은 '하나' 상징하는 1월 11일 고정, 최고 연 7.0% 금리 제공

    하나은행 제공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K리그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겨냥한 'K리그 우승 적금'과 '하나원큐 축구Play'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K리그 우승 적금'은 하나원큐를 통해 가입하는 비대면 전용 적금상품으로, 가입시 본인이 선택한 K리그 응원팀으로 상품명이 정해진다. 가령 '대전하나시티즌'을 응원팀으로 선택하면 상품명은 '대전 우승 적금'이 된다.
     
    우대금리는 △K리그 축덕카드 사용시 연 1.0% △본인 응원팀 우승시 연 1.0%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팀원 수에 따라 최대 연 2.0% △;하나원큐 축구Play' 참여시 연 1.0% 등을 더해 최대 연 5.0%까지 제공된다. 기본금리 연 2.0%를 감안하면 최고 연 7.0%까지 금리 혜택을 받는 셈이다.
     
    상품 만기일은 '하나'를 상징하는 1월 11일로 매년 고정된다. 상품 가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다음 판매 기간은 내년 K리그 시즌 개막과 함께 새롭게 시작될 예정이다.
     
    7월말까지 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응원팀 유니폼, 치킨 및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적금 초대코드를 통해 11명이 모두 적금을 가입해 나만의 팀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메달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하나은행이 함께 출시한 '하나원큐 축구Play'는 △매일매일 축구상식 퀴즈를 풀어보는 '퀴즈HANA' △매일매일 응원팀을 선택하는 '응원HANA' △매월 경기 승무패를 맞춰 보는 '승리HANA' 등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축구는 하나!' 라는 슬로건 아래 K리그와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