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양시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읍면동장 회의 개최

전남

    광양시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읍면동장 회의 개최

    정인화 전남 광양시장은 지난 24일 시청 상황실에서 읍면동장회의를 열고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철저 등을 당부했다. 광양시 제공정인화 전남 광양시장은 지난 24일 시청 상황실에서 읍면동장회의를 열고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철저 등을 당부했다. 광양시 제공
    정인화 전남 광양시장은 지난 24일 시청 상황실에서 읍면동장회의를 열고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철저 등을 당부했다.
     
    읍면동장 회의는 본청과 읍면동이 지속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올해 기상 이후에 따른 여름철 집중호우, 태풍 등 자연 재난에 대비할 것을 주문했다.
     
    특히 인명피해 우려 지역 예찰 활동 강화와 침수 대비 대책 수립 및 주민대피 계획 등 재난·재해 대비 안전관리 강화에 대해 논의하며 읍면동 대응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올 여름철 강한 폭염이 예고됨에 따라 이에 대비해 하절기 경로당 안전 점검, 무더위쉼터 정비, 저감시설 운영 등도 당부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여름철 재난·재해 대비 사전 안전 점검을 꼼꼼히 해달라"며 "상반기 신속 집행이 계획대로 집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