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이석훈·최재림·김성규

공연/전시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이석훈·최재림·김성규

    뮤지컬 '킹키부츠'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서 9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찰리와 롤라 역을 맡은 배우들. CJ ENM 제공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찰리와 롤라 역을 맡은 배우들. CJ ENM 제공 스테디셀러 쇼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이 9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한다.

    '킹키부츠'는 영국 노샘프턴의 수제화 공장들이 경영 악화로 폐업하던 시기, 아주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2014년 초연 이후 2022년까지 5번의 시즌을 마쳤다. 특히 2022년 시즌은 유료 객석 점유율 93%, 총 관객 수 12만7466명을 기록하며 역대 시즌 최다 관객 수를 돌파했다.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로렌과 돈 역을 연기하는 배우들. CJ ENM 제공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로렌과 돈 역을 연기하는 배우들. CJ ENM 제공 이번 시즌은 '킹키부츠'의 10년 역사를 함께 쌓아온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가업으로 물려받은 폐업 위기의 구두 공장을 살려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 역은 김호영, 이석훈, 김성규, 신재범이 캐스팅됐다.

    편견과 억압에 당당히 맞서는 아름답고 유쾌한 '롤라' 역은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서경수가 연기한다.

    모든 일에 열정을 다하는 열혈 공장 직원 '로렌' 역은 김지우 김환희 나하나, 불같은 성격으로 이따금씩 갈등을 일으키는 구두공장 직원 '돈' 역은 고창석 심재현 전재현이 맡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