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의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단독 콘서트 입성기를 그린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임영웅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가 25일 게시됐다. 올해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공식 팬덤명)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득 채운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콘서트'를 다룬 영화다. 공연 실황과 뒷이야기가 모두 포함됐다.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이번 영화가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고스란히 옮기는 데 그치지 않고,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의 인터뷰, 퍼포먼스와 무대 연출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앞서 임영웅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공연하면서 잔디 보호를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 장소에서 여러 번 야외 리허설을 진행하며 음향 점검을 하는 등 공연 문화를 새롭게 개척했다는 호평을 들었다.
CGV는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덮은 흰 천을 또 하나의 커다란 스크린으로 활용한 것은 물론이고 조명과 영상으로 극대화한 무대 효과와 헬륨 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은 커다란 극장 스크린에 최적화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라고 귀띔했다.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 만든 소중한 추억이 담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8월 28일 전국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