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빌드업 인연' 에이스 이동훈-박제업, '참아본다'로 듀엣 성사

가요

    '빌드업 인연' 에이스 이동훈-박제업, '참아본다'로 듀엣 성사

    에이스 이동훈과 박제업이 '참아본다'로 듀엣곡을 낸다. 비트인터렉티브,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에이스 이동훈과 박제업이 '참아본다'로 듀엣곡을 낸다. 비트인터렉티브,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그룹 에이스(A.C.E) 이동훈이 '빌드업'으로 인연을 맺은 박제업과 듀엣곡을 낸다.

    에이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이동훈이 엠넷 보컬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박제업과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 '참아본다'를 오는 13일 발매한다"라고 9일 밝혔다.

    비트인터렉티브와 박제업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에 '참아본다'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먼저 듀엣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동훈과 박제업이 '참아본다'를 작업하는 모습이 짧게 담겼다.

    '빌드업'에서 4인조로 이루어진 '동업자들'이라는 팀의 멤버였던 이동훈과 박제업은 결승전에 진출해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두 사람이 프로젝트 음원 '참아본다'로 모처럼 재회해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이동훈·박제업의 프로젝트 음원 '참아본다'는 오는 13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