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흥행 역주행 '사랑의 하츄핑' 이제는 '흥행핑'

영화

    흥행 역주행 '사랑의 하츄핑' 이제는 '흥행핑'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 포스터. ㈜쇼박스 제공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 포스터. ㈜쇼박스 제공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이 '흥행핑'으로 자리매김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사랑의 하츄핑'(감독 김수훈)은 광복절인 지난 15일 9만 252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9일 만에 누적 관객 수 54만 5886명을 기록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무려 세 계단 올라서며 '파일럿' '에이리언: 로물루스' '행복의 나라'에 이어 박스오피스 4위에 안착했다. 쟁쟁한 신작들을 제치고 순위 반등에 성공하며 '흥행핑'의 저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사랑의 하츄핑'은 올해 개봉한 디즈니·픽사 '인사이드 아웃 2', 드림웍스 '쿵푸팬더4', 일루미네이션 '슈퍼배드 4', 디즈니 '위시'에 이어 2024년 애니메이션 흥행 톱5 안착을 예고했다.
     
    CGV 골든에그지수 98%,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8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6점이라는 놀라운 수치를 바탕으로 흥행 반등에 성공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개봉 2주 차에도 야구장, 방송국, 극장 등 다양한 곳을 누비며 열혈 홍보 중이다.
     
    한편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