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상민 장관, 부천 호텔 화재현장 점검 "사고수습에 총력"

사건/사고

    이상민 장관, 부천 호텔 화재현장 점검 "사고수습에 총력"

    22일 오후 경기 부천 모 호텔 앞에서 소방대원들이 인명 수색 후 대기하고 있다. 이날 화재로 투숙객 7명이 숨지고 12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연합뉴스22일 오후 경기 부천 모 호텔 앞에서 소방대원들이 인명 수색 후 대기하고 있다. 이날 화재로 투숙객 7명이 숨지고 12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연합뉴스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19명의 사상자가 난 경기 부천시 중동 호텔 화재현장을 찾아 사고 수습상황 등을 점검했다.

    23일 오전 9시쯤 화재 현장에 도착한 이 장관은 지준호 부천소방서장으로부터 화재 사고 발생 및 수습 상황을 보고 받고, 현장을 살폈다.

    이 장관은 "이번 화재로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과 그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수습에 총력을 다하고, 사고원인을 철저히 규명해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날 오후 7시 39분쯤 부천시 원미구 중동에 있는 9층짜리 호텔에서 불이 나 투숙객 7명이 숨지고, 12명이 다쳤다.

    사상자 대부분은 발화지점으로 지목된 810호 객실 인근의 투숙객들로 대부분 유독가스를 마셔 질식하거나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