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펜싱 간판' 구본길 성형 전 사진 공개…과거 당당 고백 화제

문화 일반

    '펜싱 간판' 구본길 성형 전 사진 공개…과거 당당 고백 화제

    펜싱 국가대표 선수 구본길. 황진환 기자·'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펜싱 국가대표 선수 구본길. 황진환 기자·'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펜싱 국가대표 선수 구본길(35)의 성형 전 사진이 공개되면서 그가 과거 성형 사실을 당당하게 고백했던 일이 새삼 회자되고 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구본길 부부 집을 찾은 펜싱 국가대표 선수 오상욱·도경동·박상원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이들이 2024 파리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일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구본길의 과거 사진이 전파를 탔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성형 전 모습을 담은 해당 사진을 접한 출연진은 "누구냐" "저 사람이 구본길이냐"며 놀라기도 했다.

    그동안 구본길은 자신의 성형 사실을 숨기지 않아왔다.

    그는 지난 5월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의 과거 사진이 나오자 "교정도 하고 눈썹 문신도 하고 코도 성형했다"고 말했다. "(성형이)잘 돼 자부심이 있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지난 2021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미남'이라는 진행자들 칭찬에 "노력 많이했다"고 답했다. '노력을 했다는 건 성형수술을 했다는 거냐'고 재차 묻자 그는 "치아 교정도 하고 눈썹 문신도 했다"며 "눈썹 문신은 잘했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