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 원 기부

경남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 원 기부

    5일 BNK경남은행의 전통시장 상품권 전달식에 참석한 서호관 창원시 복지여성보건국장, 백이라 사회복지과장, 홍남표 창원시장, 예경탁 경남은행 은행장, 허종구 경남은행 창원영업본부장, 김기범 경남은행 창원시청지점장(사진 왼쪽부터). 창원시 제공 5일 BNK경남은행의 전통시장 상품권 전달식에 참석한 서호관 창원시 복지여성보건국장, 백이라 사회복지과장, 홍남표 창원시장, 예경탁 경남은행 은행장, 허종구 경남은행 창원영업본부장, 김기범 경남은행 창원시청지점장(사진 왼쪽부터). 창원시 제공 
    BNK경남은행이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1억 원을 창원시에 기부했다.
     
    5일 기부된 온누리 상품권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2천 세대에게 전달된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경남은행의 작은 도움이 희망의 불씨가 되어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 사업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시장은 "매년 한가위 풍성함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통 큰 기부를 해주시는 경남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뜻깊게 마련된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해 훈훈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배려와 상생의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자 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을 설립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4년 상반기에도 설 명절 복꾸러미, 여름 쿨매트 등 성금·품을 기부하여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적극 참여해오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