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지역 물가안정 기여' 원주시 착한가격업소 신규 모집

강원

    '지역 물가안정 기여' 원주시 착한가격업소 신규 모집

    착한가격업소 표지판. 연합뉴스착한가격업소 표지판. 연합뉴스
    강원 원주시는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할 수 있는 착한가격업소를 신규 모집한다.
     
    이번 모집에서 신규 업소 10곳을 추가 지정해 대상을 106개소에서 116개소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현재 원주시에서 영업 중인 외식업·이미용업·세탁업 등 개인서비스요금 업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며 프랜차이즈 업소는 제외된다.
     
    착한가격업소 지정을 희망하는 업소는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메뉴판(이용료) 사진을 준비해 9월 20일 오후 6시까지 시 경제진흥과 등에 접수하면 된다.
     
    가격·위생·지역공헌도 등 현지 심사를 통해 최종 지정 여부를 결정하며 선정 결과는 10월 중 통보할 예정이며 착한가격업소로 선정되면 270만 원 상당의 도배·화장실수리·물품구입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시설환경개선비와 공공요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착한가격업소 표시판 설치, 종량제봉투 지급, 시 홈페이지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소비자도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하면 원주사랑상품권 캐시백 추가지원, 배달료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문의
    원주시 홈페이지 공고란, 원주시 경제진흥과 경제정책팀(033-737-2913)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