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NK경남은행 임직원, 경남·울산 복지시설 40곳에 성금 기탁

경남

    BNK경남은행 임직원, 경남·울산 복지시설 40곳에 성금 기탁

    전 임직원 월급여의 일정액 모은 성금에 은행 기부금 더해 마련

     백합나눔회성금 기탁식에 참석한 BNK경남은행 조수호 지점장, BNK경남은행 최대식 부장,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이관진 관장(사진 왼쪽부터). 경남은행 제공백합나눔회성금 기탁식에 참석한 BNK경남은행 조수호 지점장, BNK경남은행 최대식 부장,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이관진 관장(사진 왼쪽부터).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추석을 맞아 경남과 울산지역 복지시설 40곳에 '백합나눔회 성금'을 기탁했다.

    백합나눔회 성금은 전 임직원이 월급여의 일정액(끝전)을 모은 성금에 BNK경남은행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BNK경남은행은 백합나눔회 성금 1500만원을 경남과 울산지역 영업점으로부터 추천 받은 복지시설 40곳에 나눠 전달했다. 전달된 백합나눔회 성금은 추석 제수용품 구입 및 복지시설 운영 비용으로 쓰여진다.
     
    사회공헌홍보부 최대식 부장은 "올 추석에도 변함없이 BNK경남은행과 임직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들어간 백합나눔회 성금을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하게 돼 뜻깊다. 복지시설 사회배려대상자들이 추석 한가위를 정겹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공헌홍보부 최대식 부장과 김해시청지점 조수호 지점장은 경남과 울산지역 복지시설 40곳 가운데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을 찾아 이관진 관장에게 '백합나눔회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