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제105회 전국체전, 경남과 NH농협은행이 함께 뜁니다"

경남

    "제105회 전국체전, 경남과 NH농협은행이 함께 뜁니다"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후원금 1억원 전달

     전국체전 성공기원 1억원 전달식에 참석한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사진 오른쪽)과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 NH농협은행 제공전국체전 성공기원 1억원 전달식에 참석한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사진 오른쪽)과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청래)가 지난 12일 경상남도체육회를 찾아 한 달여 남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전국체육대회의 개최와 경남 체육발전을 위한 환경조성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조청래 본부장은 "14년 만에 경남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뜻을 같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에 힘이 되는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계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05회 전국체육대회는 10월 11일부터 7일간 김해를 중심으로 도내 75개 경기장에서, 제44회 전국장애인체전은 10월 25일부터 6일간 도내 37개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