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반려동물 장례비 지원…KB손보 '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금융/증시

    반려동물 장례비 지원…KB손보 '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KB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KB손해보험 제공'KB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은 반려동물 장례비용 지원비를 신설하고, 의료비 보장을 새롭게 바꾼 'KB금쪽같은 펫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반려동물 의료비를 하루 최대 30만원, 연간 최대 2천만원까지 보장하며, 수술비는 하루 최대 250만원까지 보장한다.

    반려동물을 기르면서 치료비 부담이 큰 슬관절·고관절 탈구, MRI·CT 촬영, 치과 질환 치료 등 다양한 항목들에 대한 세분화된 보장이 가능해졌다.

    반려동물이 사망 후 동물 장묘 업체에서 장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비용을 보장하는 '반려동물 장례비용 지원비'도 신설했다. 가입 형태에 따라 실손 또는 정액으로 지급되며,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가입할 수 있다.

    노령견에게 자주 발생하는 '백내장·녹내장 수술비'와'특정 재활치료 보장'을 신설했으며, 강아지의 인지기능 장애를 완화하는 약물치료를 보장하는 '특정 약물치료 보장'도 추가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펫보험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가입을 망설이는 반려인을 위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