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서베이 이영래 대표. 부동산서베이 제공부동산서베이가 '아파트 및 분양권 투자 전문가과정 8기'를 오는 29일 개강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부산, 울산, 경남지역 아파트 거래 플랫폼으로, 10년째 진행 중인 부동산 전문 교육과정이다.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와 재테크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육과정은 매주 화요일 2시간씩 총 7강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알아야 할 필수 부동산 지식과 부동산 시장의 구조 및 가격 움직임의 원리를 다룬다.
또한, 아파트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금리, 정책, 수급 등의 변수를 분석하고, 마지막 강의에서는 가격 상승 시점과 아파트별 특성을 모의투자를 통해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동산 시장의 회복세가 이어지며, 부산 아파트 시장에도 활기가 돌고 있다. 이달 초 분양한 수영구 드파인광안은 1순위 청약에서 1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4295명의 청약자가 몰렸다. 또한, 여러 부동산 지표를 통해 전세가격 상승 전환과 미분양 감소 등이 나타나며 시장 회복을 뒷받침하고 있다.
부동산서베이 이영래 대표는 "부산의 부동산 시장이 상승 국면에 접어들며,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전문 지식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강의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강의 접수는 부동산서베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