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깊어가는 가을 밤바다 만끽하세요" 삼척해변에 '너와 포차거리' 연다

영동

    "깊어가는 가을 밤바다 만끽하세요" 삼척해변에 '너와 포차거리' 연다

    핵심요약

    11월 1~2일 삼척해수욕장 일원에 마련
    야간 색다른 볼거리와 체험거리 제공

    삼척시 제공삼척시 제공
    강원 삼척관광문화재단이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삼척해수욕장 일원에서 '너와 포차거리' 행사를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전통 가옥 중 하나인 너와집을 모티브로 부스를 구성한 행사다. '너와'는 '너와집'의 의미와 '당신과 나'의 의미를 모두 담은 표현으로서 삼척지역 너와집은 국가민속문화유산으로 3채가 지정돼 보호되고 있다.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하는 너와 포차거리 행사는 야간의 색다른 볼거리와 체험거리 제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이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척해수욕장 일원에서 결제한 2만 원 이상 영수증을 인증하면 기념 소주잔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 페인팅 프로그램, 사진 인화 이벤트,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특히 행사장 내에서 주류를 이용할 경우 성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해변에 마련하는 포차거리에 시민과 관광객 여러분들을 초대한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아름다운 밤바다와 해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