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농협 순천시지부·전남낙농협, 도사동에 쌀 70포 기부

전남

    농협 순천시지부·전남낙농협, 도사동에 쌀 70포 기부

    농협 순천시지부·전남낙농협의 도사동 쌀 기부. 순천시 제공농협 순천시지부·전남낙농협의 도사동 쌀 기부. 순천시 제공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주철호)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조합장 강동준)이 생활이 어려운 도사동 이웃을 위해 백미(10kg) 70포(200만 원 상당)를 지난 1일 기부했다.
     
    기부된 백미는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 등에 전달해 유용하게 쓰인다.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은 우리지역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을 추진하며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돌보고 있다.
     
    주철호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저소득층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강동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장은 "오늘의 기부가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 실천과 지역사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동호 도사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부로 온기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