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국 각지 여행사 대표 초청 화천산천어축제 홍보 워크숍

강원

    전국 각지 여행사 대표 초청 화천산천어축제 홍보 워크숍

    핵심요약

    2025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 내년 1월 11일부터 2월 2일까지

    2025 화천산천어축제 국내 여행사 대표단 초청 워크숍이 지난 21~22일 화천군청과 주요 관광지에서 열렸다. 화천군 제공2025 화천산천어축제 국내 여행사 대표단 초청 워크숍이 지난 21~22일 화천군청과 주요 관광지에서 열렸다. 화천군 제공
    강원 화천군이 2025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전방위적 홍보에 나서고 있다.
     
    화천군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국내, 해외 여행사 등 전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축제를 알리는데 총력전을 펴고 있다.
     
    우선 화천군은 지난 21~22일, 2025 화천산천어축제와 사계절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국 여행사 대표단 초청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과 경남지역 여행사 대표와 이사 등 43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문순 군수가 직접 여행사 대표단에게 축제 상품 판매에 따른 인센티브 등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워크숍에서 여행사 대표단은 파크골프와 백암산 케이블카, 파로호 유람선 등 체류형 사계관광 상품의 성공 가능성에 높은 점수를 줬다.
     
    이어 이틀 간 대표단에게 직접 산천어 축제장, 산천어 파크골프장, 백암산 케이블카, 커피박물관,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 우체국 대한민국 본점, 황톳길 걷기 코스, 산소길, 살랑교 등을 현장에서 소개했다.
     
    화천군은 이에 앞서 이달 초 서울에서 해외 인바운드 여행사 대상 축제 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순회하는 로드 마케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외 타이완에서 열린 '타이페이 국제여전'참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현지 여행사 방문 등 해외 홍보활동에도 정성을 쏟고 있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개막일까지 준비에 최선을 다해 산천어축제를 기다려 주시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2025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는 내년 1월11일 개막해 2월2일까지, 화천읍과 화천천 일대에서 23일 간 치러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