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주환경공단, 김장나눔 데이 진행…소외 계층에 전달

광주

    광주환경공단, 김장나눔 데이 진행…소외 계층에 전달

    광주환경공단은 27일 치평동 사회보장장협의체와 공동으로 '감탄마을 사랑을 버무린 김장나눔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광주환경공단 제공 광주환경공단은 27일 치평동 사회보장장협의체와 공동으로 '감탄마을 사랑을 버무린 김장나눔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광주환경공단 제공 
    광주환경공단은 치평동 사회보장주민협의체와 공동으로 '감탄마을 사랑을 버무린 김장나눔 데이'를 추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광주환경공단과 치평동 사회보장 주민협의체가 직접 버무린 김장 김치 총 1200kg을 10kg씩 개별 포장하여 서구에 사는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김장에 필요한 비용은 공단 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 비율을 공제해 조성한 사회공헌기금 200만 원으로 마련되었다.
     
    공단은 이 외에도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활용해 명절 성금 전달, 주거환경 개선 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환경공단 김병수 이사장은 "정성으로 준비한 김치가 이웃들의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해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행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