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덕군,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출범…"사랑의 기부를"

포항

    영덕군,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출범…"사랑의 기부를"

    3억 600만원 목표 62일간 모금

    영덕군 제공영덕군 제공
    경북 영덕군은 지난 4일 청사 앞에서 '나눔으로 함께 만드는 하나 되는 행복한 영덕'을 목표로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열 영덕군수, 영덕군의회 배재현 부의장,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손병일 사무처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영덕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과 각계 인사 등이 참석했다.

    출범식은 출범 선포와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현장 성금 모금 등으로 진행됐다.

    영덕군은 지난해 2억 7800만원보다 10% 상향한 3억 600만원 모금을 목표로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캠페인을 펼치게 된다.

    이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기부와 봉사를 실천해 온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의 박현숙씨와 영덕착한가게 평강주유소 하상수씨가 유공자로 영덕군수상을 받았고, 영덕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이 우수 봉사단에 선정됐다.

    이 밖에 2024년 기획 사업인 사랑의 열매 차량 지원사업 선정으로 승합차가 전달됐고, 겨울철 취약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난방비 지원금 9720만원을 배분받았다.

    김광열 군수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건설해 나가기 위해 기부와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