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2024년 제3차 이사회 개최

전남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2024년 제3차 이사회 개최

    (재)전남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최근 광양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광양시 제공(재)전남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최근 광양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광양시 제공
    (재)전남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최근 광양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는 정인화 광양시장과 이광용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재단 기금 조성 현황, 2024년도 사업추진현황 보고 등이 이뤄졌다.
     
    또한 2024년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안), 2025년도 사업 계획(안), 2025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등 3개 안건도 심의·의결했다.
     
    2024년 3회 추가경정 예산의 주요 내용은 △이자소득에 따른 법인세 및 지방소득세 환급금 증가 △예비비 미사용 및 보육사업비 절감 등으로 발생한 이월금 반영 등이다.
     
    이사회는 2025년도 사업 계획으로 △쌍둥이(다태아) 안심 단체보험 △보육시설 장난감 세척·소독 사업 △질병 감염아동(재가) 무료 돌봄서비스 지원사업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지원 △어린이 1인 1악기 예술교육 지원 △어린이 체험프로그램비 지원 △어린이집·유치원 졸업사진비 지원 △어린이 원어민 영어 클래스 지원 등 8개 사업을 확정했다.
     
    이광용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광양시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공보육에서 할 수 없는 보육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시가 아동정책영향평가에서 3년째 우수상을 받는 등 쾌거를 이룬 것은 보육재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동 시책을 추진해온 결과다"며 "재단이 앞으로도 시만의 특색있는 돌봄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