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실사 드라마화…배우는 누가?

미디어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실사 드라마화…배우는 누가?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 제공 

    국내 대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이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이어 실사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1일 '나 혼자만 레벨업'의 캐릭터를 실제 배우가 연기하는 실사 드라마가 제작된다며 카카오엔터 미디어부문이 드라마 기획 개발과 대본 작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최약체 헌터로 꼽히던 주인공 성진우가 신비한 능력을 얻으면서 최강의 헌터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웹툰, 게임, 애니메이션까지 만들어져 국내외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

    최근 공개된 애니메이션 2기(시즌2)는 일본 아마존 프라임 TV쇼 부문 시청 1위에 올랐고, 넷플릭스 11개국서 10위 안에 들었다. 지난해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잇는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가 웹툰으로 공개됐다.

    카카오엔터 관계자는 "'나 혼자만 레벨업'은 K콘텐츠를 대표하는 IP로 자리매김했다"며 "해당 IP에 대한 지속적 투자를 통해 기록적인 역사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엔터는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흥행을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본편 웹툰의 독자에게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