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드라이피니시d, 2011 코리아 그랑프리 입장권 쏜다

경제 일반

    드라이피니시d, 2011 코리아 그랑프리 입장권 쏜다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의 드라이피니시d가 오는 11일까지 2011 코리아 그랑프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코리아 그랑프리처럼 가장 빠르고, 드라이피니시d처럼 샤프하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피니시d는 현재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하지만 드리프트팀 ''''Grand Prix'''' 후원사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1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드라이피니시d 소비자들에게 경기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 스포츠를 통해 드라이피니시d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이피니시d 홈페이지(www.dry-finish.com)에서 11일까지 F1 경기의 모터 스포츠카와 같이 빠르고, 드라이피니시d와 같이 샤프한 느낌을 살린 사진을 올리면 된다. 12일, 참가자 25명을 선정해 코리아 그랑프리가 진행되는 3일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전일권 50장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팀 신은주 상무는 ''''모터 스포츠는 세계3대 스포츠의 하나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모터 스포츠카의 스피드가 주는 쾌감과 마시는 순간 샤프하게 파고드는 드라이피니시d만의 브랜드와 이미지가 맞아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이피니시d는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 기간 동안 경기장F&B구역 내 주류독점공급권을 갖게 됐으며 평화의 광장(목포시 소재)에서 ''''드라이피니시d 드리프트 자동차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 쇼케이스는 평소 접하기 쉽지 않은 드리프트* 자동차를 일반인을 대상으로 전시 및 홍보하고, 레이싱걸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혹은 차량의 내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