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킹메이커'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초청

영화

    '킹메이커'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초청

    영화 '킹메이커'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영화 '킹메이커'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설경구, 이선균 주연의 정치 드라마 '킹메이커'가 제24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영화 '킹메이커'(감독 변성현)가 오는 4월 22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제24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을 받았다.
     
    우디네 극동영화제는 아시아 영화를 전 세계에 소개하는 유럽 최대 규모 영화제로, 한국 영화 '1987' '강철비' '범죄도시' '덕혜옹주' 등에 이어 최근 박소담 주연 영화 '특송'이 초청받았다.
     
    사브리나 바라체티 집행위원장은 "'킹메이커'는 굉장히 힘 있는 정치 드라마다. 이 영화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인 '정치적인 투쟁에 있어서의 도덕성'을 다루고 있다"며 "계략, 속임수들은 대의를 위한 것이지만, 대체 어디까지 용납될 수 있는 것인가. 이 영화는 멋진 캐스트, 스토리텔링, 그리고 훌륭한 역사적 관점을 보여준다"고 초청 이유를 밝혔다.
     
    영화 '킹메이커'는 세상에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