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윤석열, 안철수와 오찬 취소…이준석 확진 여파

국회/정당

    윤석열, 안철수와 오찬 취소…이준석 확진 여파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지난 10일 새벽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 마련된 '국민의힘 제 20대 대통령선거 개표상황실'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윤창원 기자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지난 10일 새벽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 마련된 '국민의힘 제 20대 대통령선거 개표상황실'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윤창원 기자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1일 예정했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의 오찬을 취소했다.

    국민의당 관계자는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양성이 나오면서, 어제 이 대표와 함께 식사를 했던 윤 당선인도 PCR(신속항원) 검사를 하러 간다고 한다"고 밝혔다.

    당초 윤 당선인은 대선 과정에서 후보 단일화에 합의한 안 대표와 이날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오찬 회동을 갖고 공동 정부 운영과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등 인선 논의를 할 예정이었다.

    두 사람의 향후 회동 일정은 일단 윤 당선인의 검사 결과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앞서 국민의힘은 이 대표가 일정 중 접촉한 관계자의 코로나 확진 판정 이후 PCR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공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