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런칭 포스터. ㈜NEW 제공모두가 기다린 '뽀통령' 뽀로로 극장판의 여섯 번째 이야기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이 오는 여름방학 개봉을 확정했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은 악당 마법사에게 막강한 힘의 드래곤 하트를 빼앗긴 꼬마 왕 아서가 뽀로로와 친구들과 함께 드래곤캐슬을 되찾기 위해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다.
전작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2019년 개봉 당시 동시기 개봉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어 전체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여름방학을 맞이해 3년 만에 찾아오는 신작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이 전작의 열기를 이어받아 다시 한번 놀라운 흥행 질주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작품은 뽀로로 극장판 사상 최초로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선보이며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역대급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2013년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모험을 펼쳐온 뽀로로가 이번엔 신비로운 드래곤캐슬을 배경으로 한층 확장된 상상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화려한 마법과 액션,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활약은 물론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롱의 놀라운 변신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시너지, 무한 재생을 부르는 신나는 OST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 담긴 선물 같은 영화가 될 전망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오랜만에 만나는 관객들을 향해 반가운 눈인사를 전하는 뽀로로의 한도 초과 귀여움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앙증맞은 날개가 달린 드래곤 옷을 입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뽀로로의 모습은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무대인 드래곤캐슬에서 꼬마 드래곤 아서와 뽀로로 친구들이 펼칠 흥미진진한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랜만에 관객들과 설레는 만남을 앞둔 '뽀통령' 뽀로로가 선사하는 첫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은 오는 여름방학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