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남사랑의열매, 진도군 착한가정에 인증패 전달

광주

    전남사랑의열매, 진도군 착한가정에 인증패 전달

    매월 3만원 기부, 가족이 함께 하는 나눔실천

    (왼쪽부터 첫 번째)오세헌 전남 사랑의열매 모금사업1팀 팀장, (세 번째) 김미자 기부자, (네 번째) 이미예 진도군청 주민복지과장 및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사랑의열매 제공(왼쪽부터 첫 번째)오세헌 전남 사랑의열매 모금사업1팀 팀장, (세 번째) 김미자 기부자, (네 번째) 이미예 진도군청 주민복지과장 및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사랑의열매 제공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전남사랑의열매)는 매월 3만원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진도군 착한가정에 인증패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진도군청에서 오세헌 전남사랑의열매 모금사업1팀 팀장, 김미자 기부자, 이미예 진도군청 주민복지과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착한가정 인증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김미자 씨 가족은 지난 2021년부터 현재까지 매월 3만원의 기부를 통해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김 씨는 "가족이 함께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착한가정을 통해 자녀에게 나눔의 첫 시작을 교육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사랑의열매에서 2016년부터 시작된 착한가정 캠페인은 부모 혹은 자녀의 이름으로 가족구성원 일인당 일정액(가족 당 2만원)의 정기기부를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나눔 참여로, 가입한 가족에게는 착한가정임을 인증하는 인증패가 전달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