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팬 미팅 전석 매진' 김태우, 추가 좌석 연다

가요

    '팬 미팅 전석 매진' 김태우, 추가 좌석 연다

    지오디 김태우.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지오디 김태우.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그룹 지오디(god)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김태우가 더 많은 팬을 만나기 위해 팬 미팅 좌석을 추가로 열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태우의 단독 팬 미팅 '2023 티-파티 포:레스트'(2023 T-Party For:Rest)의 추가 좌석이 오픈된다. 지난 1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좌석이 매진돼 팬들의 아쉬움이 컸고 이에 많은 요청이 있어 추가 좌석을 오픈하게 됐다"라고 4일 밝혔다.

    추가 좌석은 오는 9일 저녁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태우의 단독 팬 미팅 '2023 티-파티 포:레스트'는 오는 21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1999년 정규앨범 '챕터 1'으로 데뷔한 '국민 그룹' god의 메인 보컬인 김태우는 2006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해 '사랑비' '하고싶은 말' '내가 야! 하면 넌 예!' '하이 하이'(High High) '아이 러브 유 오 땡큐'(I Love U Oh Thank U)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