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경찰, '마약 혐의' 유아인 구속영장 이르면 내일 신청 방침

사건/사고

    경찰, '마약 혐의' 유아인 구속영장 이르면 내일 신청 방침

    경찰, 이르면 내일 구속영장 신청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이 17일 오전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에서 마약류관리법 위반 피의자 신분으로 2차 조사를 마친 뒤 청사를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이 17일 오전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에서 마약류관리법 위반 피의자 신분으로 2차 조사를 마친 뒤 청사를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경찰이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씨에 대해 이번 주 안에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받는 유씨에 대해 이번 주 안으로 구속영장 신청을 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르면 내일 구속영장 신청에 나설 전망이다.

    경찰은 유씨가 5종의 마약류를 투약한 것으로 보고 구체적인 경위와 위법 여부에 대해 수사를 벌여왔다.

    지난 16일 경찰에 출석해 약 21시간 만에 2차 조사를 마친 유씨는 취재진의 '어떤 내용을 소명했느냐'는 질문에 "내가 할 수 있는 말을 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답했다. 코카인 투약 혐의와 출석 날짜를 바꾼 이유 등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