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로판 웹툰 '전쟁광 남편의 아이를 빼돌렸다' 시즌2 론칭

미디어

    로판 웹툰 '전쟁광 남편의 아이를 빼돌렸다' 시즌2 론칭

    '전쟁광 남편의 아이를 빼돌렸다' 시즌2. 학산문화사 제공 '전쟁광 남편의 아이를 빼돌렸다' 시즌 2. 학산문화사 제공 인기 로맨스판타지(로판) 웹툰 '전쟁광 남편의 아이를 빼돌렸다'가 시즌 2 연재를 시작했다.

    학산문화사는 19일부터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에서 '전쟁광 남편의 아이를 빼돌렸다' 웹툰 시즌 2 연재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작가 겨울잎의 동명 원작 웹소설(2020)에 기반한 이 작품은 2022년 7월 웹툰 연재를 시작해 올해 3월까지 52회차 시즌 1을 종료했다.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페이지 론칭과 동시 실시간 랭킹 1위, 로맨스 판타지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일본과 영미, 중국 등 전세계 7개 언어로 해외 수출돼 카카오의 해외 웹툰 플랫폼 픽코마(piccoma) 전체 랭킹 1위, 북미 타파스(tapas) 코믹스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작품은 주인공 '노엘'이 전생을 자각한 후, 딸 '레아'와 함께 남편의 손에 죽는 미래를 알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노엘이 살아남기 위해 남편이자 전쟁광인 '루퍼트 아이넬 후작'의 마음을 사려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그려진다.

    '레아' '오르딘' '아렌' 등 시즌1에서 사랑받았던 캐릭터들 외에도 새 캐릭터 '미하엘'이 시즌 2에 등장해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학산문화사 관계자는 "시즌 2에서 더 풍부해진 로맨스 서사를 담고 있다"며 "'노엘'과 '루퍼트'의 깊어지는 로맨스 에피소드를 통해 독자들에게 시즌 1보다 더 다양한 장르적 만족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웹툰 '전쟁광 남편의 아이를 빼돌렸다'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