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양현석, 트레저 7월 유닛 T5 데뷔-8월 컴백 직접 발표

가요

    양현석, 트레저 7월 유닛 T5 데뷔-8월 컴백 직접 발표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가 트레저의 향후 활동 계획을 밝히는 모습. 트레저 공식 유튜브 캡처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가 트레저의 향후 활동 계획을 밝히는 모습. 트레저 공식 유튜브 캡처그룹 트레저(TREASURE)가 5인 유닛 활동을 시작한다. 8월에는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이 내용을 직접 발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블로그에 영상을 올려 이같이 알렸다. 양 총괄은 영상을 통해 전 세계 트레저 팬들에게 트레저의 향후 활동 계획을 전했다. 양 총괄이 직접 나서서 설명하는 것은 처음이자 이례적인 일이라는 게 YG 측 설명이다.

    이날 나온 내용을 요약하면, 트레저는 'T5'라는 5인조 유닛을 구성해 7월부터 활동한다. 양 총괄은 '자칭 꽃미남 5인방'으로 구성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3일 0시부터 T5 멤버를 차례로 공개한다는 계획. 또한 뮤직비디오에 앞서 안무 영상을 먼저 공개하는 사전 프로모션(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8월에는 신곡으로 가득 찬 두 번째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로 돌아온다. '재시동'을 의미하는 '리부트'는 트레저가 새로운 출발점에서 다시 시작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양 총괄은 트레저가 좋은 음악을 많이 발표할 수 있게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강조했다.
     
    트레저는 지난 7개월 동안 데뷔 첫 아시아 투어를 열어 17개 도시 40회 공연으로 42만 관객을 동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