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정동원, '어머나' 작곡가 신곡 '독백' 오늘 선공개

가요

    정동원, '어머나' 작곡가 신곡 '독백' 오늘 선공개

    가수 정동원이 오늘(1일) 신곡 '독백'을 발표한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정동원이 오늘(1일) 신곡 '독백'을 발표한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정동원이 새 미니앨범 신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신곡 '독백'을 오늘(1일) 저녁 6시 발표한다고 알렸다. 이번 곡은 9월 말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이다.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이 작곡했다.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와 같은 시적인 가사와 정동원의 구성진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 일부가 공개됐다.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독백'은, 믹싱 과정에서 수십 번의 수정을 거쳐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곡이라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정동원은 이번 달 말 리메이크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을 낸다. 팬들에게 신청받은 곡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심혈을 기울여 고른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최근 MBN 예능 '지구탐구생활'에 출연했던 정동원은 첫 영화 데뷔작 '뉴 노멀'로 제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