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그것이 태어날지니…'오멘: 저주의 시작' 4월 3일 개봉

영화

    그것이 태어날지니…'오멘: 저주의 시작' 4월 3일 개봉

    외화 '오멘: 저주의 시작'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오멘: 저주의 시작'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인기 프랜차이즈 공포 영화 '오멘'의 프리퀄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오멘: 저주의 시작'이 4월 3일 개봉을 확정했다.
     
    '오멘: 저주의 시작'(감독 아르카샤 스티븐슨)은 수녀가 되기 위해 로마로 떠난 마거릿이 악의 탄생에 얽힌 음모를 마주하고 신앙을 뒤흔드는 비밀의 베일을 걷어 내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공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어둠과 빛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둠에 파묻힌 한 수녀가 갓난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정체를 알 수 없는 두려움을 안긴다.
     
    외화 '오멘: 저주의 시작' 메인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오멘: 저주의 시작' 메인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무언가를 경계하는 듯한 수녀의 표정과 대조적으로 꼭꼭 숨겨진 아이의 모습은 "6월 6일 6시, 그것이 태어날지니"라는 카피가 더해져 전 세계를 공포로 물든 '오멘'의 시작에 대해 호기심을 더한다.
     
    더불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로마로 떠난 마거릿(넬 타이거 프리)이 보육원에서 한 소녀를 만나고 시작되는 기이한 사건들을 담아냈다.
     
    귀를 찢을 듯한 비명소리와 수술 장면, 몸에 새겨진 숫자 '666'의 존재가 빠르게 지나가며 오는 4월 3일 숨통을 조여오는 공포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