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농협은행 경남본부, 경남예총에 발전기금 3천만원 전달

경남

    농협은행 경남본부, 경남예총에 발전기금 3천만원 전달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사진 오른쪽)과 조보현 경남예총 회장. 경남농협 제공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사진 오른쪽)과 조보현 경남예총 회장. 경남농협 제공 
    NH농협은행 경남본부가 한국예총 경남연합회에 경남 예술인들을 위한 '문화예술 발전기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17일 열린 전달식에는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 조보현 경남예총 회장 등 여러 임원들이 참석해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경남 예술인 지원 방안과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NH농협은행의 '문화예술 발전기금'은 지역문화의 진흥과 예술창작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보현 회장은 "NH농협은행의 따뜻한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도민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조청래 본부장은 "NH농협은행은 지역의 문화예술 사각지대 및 문화소외 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도민의 지역적인 허들을 넘어서 문화생활을 향유하는데 도움이 되는 상생금융 활동을 이어 갈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