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하이브 방시혁 의장, 전역한 진과 투샷 "복귀 축하"

문화 일반

    하이브 방시혁 의장, 전역한 진과 투샷 "복귀 축하"

    왼쪽부터 방탄소년단 진, 하이브 방시혁 의장. 방시혁 인스타그램왼쪽부터 방탄소년단 진, 하이브 방시혁 의장. 방시혁 인스타그램하이브(HYBE) 방시혁 의장이 최근 전역한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방 의장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후 "With Jin Congratulations on your successful return!"(진의 성공적인 복귀를 축하합니다)이라고 썼다. 그러면서 "#전역축하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날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11주년 기념일로, '2024 페스타(FESTA)'가 진행된 날이었다. 진은 전역 하루 만에 대면 행사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진이 팬 1천 명과 가벼운 포옹을 나누는 '진스 그리팅'이 1부,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모습을 담은 미니 팬 미팅 형식의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이 2부로 구성됐다.

    2013년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현재 군 공백기를 보내고 있다. 맏형 진이 2022년 12월 입대해 가장 빨리 전역했으며, RM·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이 군 복무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