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SNS 알리미들이 지난 17일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경북 경주시가 SNS를 통해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 17일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2024년 SNS 알리미 팸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2024 경주시 SNS 알리미' 1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뮤지컬 '더쇼! 신라하다' 공연을 관람하고 펌킨나잇을 체험하며 가을 분위기 가득한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매력을 만끽했다.
경주시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SNS 알리미의 시선으로 본 생생한 현장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경주시 SNS 알리미들이 지난 17일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경주시 SNS 알리미는 2014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 14기를 맞이했으며, 매년 팸투어를 열어 경주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있다.
2024 경주시 SNS 알리미는 지난 9월까지 370건의 홍보 콘텐츠를 제공했고, 이 콘텐츠는 경주시 공식 SNS 채널에 게시해 관광객과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경주시청 공식 SNS 채널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유튜브가 있으며 팔로워 및 구독자 수는 총 14만 5천여 명에 이른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글로벌 관광도시 경주를 알리는 SNS 알리미로서 자긍심을 갖고 더욱 열심히 활동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