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마술에 빠질 시간…'더 매직스타' 앙코르 전국 투어 12월 시작

공연/전시

    마술에 빠질 시간…'더 매직스타' 앙코르 전국 투어 12월 시작

    '더 매직스타'의 앙코르 전국 투어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하이퍼프리즘 제공'더 매직스타'의 앙코르 전국 투어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하이퍼프리즘 제공
    2만여 명의 관객을 모은 '더 매직스타'가 앙코르 전국 투어로 돌아온다.

    주관사 하이퍼프리즘은 "많은 분께 사랑받은 더 매직스타 전국 투어가 오는 12월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마술과 함께 '앙코르'(Encore) 전국 투어로 돌아온다"라고 24일 밝혔다.

    현재 확정된 곳은 수원과 부산이다. 12월 21~22일 수원 경기아트센터, 12월 28~29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추후 다른 공연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 매직스타 '앙코르' 전국 투어는 유호진·박준우·패트릭 쿤·에덴·한설희·DK 총 6인으로 대중에게 첫선을 보인 시즌 1 이후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성사됐다.

    이번 전국 투어를 위해 유호진·박준우·패트릭 쿤·에덴·한설희·DK는 더욱 웅장하게 업그레이드된 마술 액트와 모두를 설레게 할 팬 서비스를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섬세하고 철저하게 공연을 준비한다는 후문이다.

    참고로 '더 매직스타' 우승자 유호진은 이번 전국 투어를 앞두고 11월 2~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마술 쇼 '오퍼스'(OPUS)도 개최할 예정이다.

    표 예매는 인터넷 예매처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오늘(24일) 오후 2시에는 부산 콘서트, 내일(25일) 오후 3시에는 수원 콘서트 예매가 열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